본문 바로가기

맛집/여수

[여수] 장성지구 화덕370에서 맛있는 음식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장성지구 화덕370

 

 

친구와 오랜만에 장성지구에 위치하고 있는 화덕370에 다녀왔어요.

 

정말 오랜만에 갔었는데 식사시간이 지난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꽤 있더라구요.

 

메뉴판을 보고서 먹고싶은게 너무 많아서 뭘먹어야할지 몰랐어요.

 

고민하다가 결국 주문한 양은 굉장히 많아져버렸답니다.

 

 

 

 

떡볶이와 피자는 세트로 주문을 했답니다.

 

떡볶이 + 피자 + 아이스크림2개를 단품메뉴보다 더 저렴하게 즐길수 있어요.

 

전에 갔을때도 저 피자를 먹었는데 상당히 맛있더라구요.

 

중간중간 고구마가 들어갔는지 달달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정확한 이름은 기억이 나지 않지만 무슨 갈릭피자였는데 갈릭맛은 나지 않더라구요.

 

 

 

 

즉석떡볶이는 제가 먹고싶다고 해서 주문한것이었는데

 

깜빡하고 매운맛조절하는걸 잊어버렸답니다.

 

상당히 매워서 친구는 거의 먹지 않고 혼자서 저걸 다 먹었네요...

 

매운맛을 조절하지 않으시면 기본으로 상당히 맵기때문에 조절해서 드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새우크림파스타는 그냥 크림파스타가 먹고싶어서 주문했어요.

 

제가 새우는 안먹어서 친구가 행복해하면서 다 먹더라구요.

 

소스가 상당히 끈적한게 꽤 맛있었어요.

 

제 입맛에서는 여수에서 맛본 파스타중에서는 가장 맛있었네요.

 

 

 

양도 상당히 많아서 푸짐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생각보다 많은 음식을 주문해서 결국 남길수밖에 없었답니다.

 

전에 갔을때보다 화덕370이 더 맛있어졌더라구요.

 

피자를 드실때는 빨리드시는걸 추천드릴께요.

 

화덕피자라서 얇아서 금방식어서 나중에 드시면 차가운 피자를 먹을수밖에 없답니다.

 

즉석떡볶이가 먹고싶을때나 양식이 땡길때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