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바일

[게임/모바일] 비오는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감성게임 <비오는날>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모바일게임중 하나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게임은 아케이드게임중 하나인 <비오는날> 이라는 게임이에요.


<비오는날> 이라는 게임은 게임을 하면서 빗소리를 들을 수 있는 게임이에요.





위에 게임이 <비오는날> 이라는 게임이에요.


비소리를 들을 수 있는 게임이라는 소리에 궁금해서 해봤는데 생각보다 중독성 있는 게임이었어요.



비가 오는날 우산이 없는데 집에 돌아가는?? 그런 게임인데


목표가 없다보니 조금 질리는 감도 없잖아 있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목표는 멀리가는 그런 것이었어요.


비내리는 날에 비를 맞지 않도록 빗방울을 피하며 길을 가는 게임이에요.




빗방울을 맞으면 체력이 떨어지고 체력이 떨어지면 끝나요.


가는길에 우산도 구하고 길잃은 강아지, 고양이의 주인도 찾아주고,


음식을 먹으면 체력이 다시 차는 그런 구조로 되어있답니다.



일단 제가 게임을 한 목적은 빗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것이었어요.


한번쯤 해볼만한 그런 감성게임이었답니다.



아래 플레이 영상 올려요~!!








'게임 >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모바일] Cube Escape 시리즈 순서  (0) 2017.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