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라도

[전주/맛집] 맛있는 빵과 샌드위치를 파는 전주 <효모의집>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전에 다녀왔던 전주 효모의 집을 포스팅 할께요.



효모의집은 전주 혁신도시에 위치하고 있는 빵집이랍니다.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다녀가는거 보면 많이 알고있는 곳인것 같았어요.





1층이 빵집이고 2층은 카페처럼 구성되어있답니다.


저는 점심시간에 점심겸해서 먹으러 갔었는데


이날따가 사람이 한명도 없어서 좋았어요.


조금 있으니 사람이 오기는 했지만 사람이 없어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었네요ㅎㅎ





상당히 편하고 아이들이 읽을만한 책도 있어서


엄마들이 아이들을 데리고 가도 이야기를 하면서 조용히 시간을 보낼 수 있을것 같았어요.





저는 아메리카노에 샌드위치를 시켜서 먹었어요.


커피가 그렇게 쓰지도 않고 샌드위치랑 같이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이때가 아직 쌀쌀한 날씨였어서 따뜻한 커피로 마셨답니다.





샌드위치를 하나 먹고보니 사진을 찍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효모의집에서는 샌드위치를 골라서 먹을 수 있어요.



위에 샌드위치에는 호두가 들어가 있더라구요.


처음에는 모르고 먹었는데... 그래도 먹을만 하기는 했어요.


호두가 없었다면 더 좋았겠지만...



다른 샌드위치를 먹어보지 못하고 내려온것이 조금 아쉽네요..





2층에서 찍은 빵들 모습이에요.


빵도 상당히 많아서 먹어보고 싶은 빵들도 많았어요.


건강해보이는 빵들도 있어서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하지만 이때 다이어트중이라서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 하나만 먹었답니다.


다시 가볼 기회가 생기면 가봐야겠어요~



빵 가격은 일반빵집과 비슷하거나 살짝 비싸답니다~!!